북가주 한인 부동산・융자협회(회장 박수경, KARL)가 부동산 시장의 거래선진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국과의 교류 규모 확대해 나가가 위해 한국 공인중개사협회, CPM(Certified Property Management), KIPS(Korea International Property Specialist)협회와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을 방문중인 재키 김 KARL 부회장, 실비아 리 전 KARL회장 등은 지난 9월22일 한국 공인중개사협회 대회의장에서 이종혁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장 등과 만나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ARL은 이번 협약으로 한국 부동산 협회와 긴밀한 협약체계를 기반으로 국제 부동산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본격적인 개방화 시대에 맞춰 협회
[북가주부동산융자전문인협회 13・14대 이취임식] “다양한 교류*차세대 맞이 주력”
북가주부동산융자전문인협회(KARL)에 박수경 14대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 산타클라라 힐튼 호텔에서 열린 이날 이취임식에는 KARL 회원들 뿐 아니라 아시안부동산협회(AREAA), 산타클라라 카운티 및 실리콘밸리 리얼터협회 등에서 참석해 13대 강상철 회장에게 수고의 박수를 보내고 신임 박수경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박수경 14대 신임 회장은 "팬데믹에도 많은 행사를 성공적으로 해낸 지난해처럼 올해도 같은 노력을 기울일 동시에 더욱 다양한 커뮤니티와 교류하고 젊은 차세대 리더들을 협회에 맞이하는 것이 목표"라며 참석한 이들의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했다. 박수경 회장은 지난 13대에서 수석 부회장을 맡아 봉사한 바 있다.
윌리엄 채 산타클라라 카운티 리얼터 협회장과 짐 해밀턴 실리콘밸리 리얼터 협회장이 축사 후 박수경 회장에게 축하증서를 전달했다.